Google 애널리틱스 및 Google 태그 관리자 - 작동 원리
Google Analytics 및 Google 태그 관리자용 도구는 공식 Google 제품이 아닙니다.
작동 방식은 무엇입니까?
먼저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세요.
둘째, Google 태그 관리자에서 페이지에 대한 서비스를 활성화합니다.
그런 다음 GTM 데이터 영역을 엽니다.
셋째, 새 레코드를 만듭니다.
이제 GTM 데이터 계층에 있습니다. "새로 만들기" 버튼을 눌러 여러 레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.
새 레코드를 추가하면 목록의 "레코드 세부정보" 탭에서 볼 수 있습니다.
이제 다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페이지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이 도구가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.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'추적 페이지' 또는 '모바일 분석에서 보기' 버튼을 사용하여 GTM 데이터 영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도구는 반응형 보기와 전체 화면을 지원합니다.
전체화면으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.
문제가 발견되면 저에게 연락하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